한국에서는 나의 찾기 기능이 동작하지 않는데, 저는 반출 관련 법률 문제로만 알고 있었습니다.
아마 대부분의 분들이 이 문제로 인한 것이라고 알고 있을 것입니다.


알고보니 지도 관련 법률 문제가 아니고, 한국에서 구매한 아이폰에서만 동작하지 않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아래 잇섭님 유튜브에서 자세히 다루고 있습니다.

 

 

 

댓글에, 앱 로딩시에 잠깐 동안 사람 탭이 보인다고 해서 캡쳐해봤습니다.

 

아래 캡쳐를 보시면 앱이 로딩될때 사람 아이콘이 있었다가



로딩이 진행되면서 기기탭이 제일 왼쪽으로 이동하고



로딩이 끝나면 사람 탭이 사라져 버립니다.




어떤 조건에 의해서 기능이 막히는 것 같습니다?


나의 찾기 기능 좀 제대로 좀 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