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 프로맥스용으로 슈피겐의 케이스 두종류를 구매했습니다.
'1mm 에어스킨하이브리드'와 '울트라하이브리드'인데, 간단하게 비교해봤습니다.


1mm 에어스킨하이브리드 케이스는 이름에 "에어"와 "스킨" 들어간 만큼 가볍고 슬림함에 중점을 둔 제품입니다. 물론 가장 기본인 아이폰 보호 기능도 충실히 수행한다고 합니다.


울트라하이브리드케이스는 가볍고 슬림함 보다는 핸드폰 보호에 더 중점을 둔 제품입니다. 1.2m 높이에서 26번 낙하시키는 밀리터리그레이드 드롭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입니다.

 

기능적인 부분은 거의 동일하고, 주로 슬림함과 무게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포장은 아래와 같이 되어 있습니다. 재활용 박스를 사용하고 우측 하단에 모델명이 있습니다.

 


정면에서 찍은 옆부분입니다. 핸드폰 측면을 보호해주는 부분입니다.
이 사진 한장만 봐도 에어스킨하이브리드(이하 에어스킨)와 울트라하이브리드(이하 울트라) 구분이 될 것 같습니다. 왼쪽이 에어스킨이고 오른쪽이 울트라입니다.


검은색 글씨는 케이스 후면 보호용 필름에 인쇄된 것입니다. 보호 필름을 떼내면 됩니다.

 


모서리 부분입니다. 두 제품 모두 모서리 보호를 위한 에어쿠션이 있습니다.

 

반응형


옆모습입니다. 왼쪽 에어스킨에는 측면에 미세한 도트가 있습니다. 오른쪽 울트라의 경우 스트랩용 홀이 있습니다.



핸드폰을 끼우지 않고 살짝 잡아만 봐도 에어스킨과 울트라 구분이 가능할 정도로 두 제품은 차이가 있습니다. 10g 정도 무게 차이가 나는데 잡았을때 좌우 넓이나 무게가 구분이 가능할 정도 입니다.


보다 가볍고 슬림함을 원하신다면 무조건 에어스킨하이브리드를 구매하시고, 핸드폰을 보다 더 잘 보호해 주었으면 좋겠다 하시는 분은 울트라하이브리드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