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에서 드디어 공식적인 모토로이 업데이트 일정을 발표했네요!!



2010 Q4 !! 올해가 가기전에 업데이트 해준다고 합니다!! ㅎㅎㅎ

PC를 비롯해서 디지털 기기 통틀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이토록 기다려본 적은 처음이네요... 제가 그토록 기다려온 이유는,,, 바로!

- Dalvik Performance Boost: 2x-5x performance speedup for CPU-heavy code over Android 2.1 with Dalvik JIT.
모토로이는 안드로이드폰들 중에서 초기 모델로 cpu 성능이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다른 작업을 하다가 홈버튼을 눌렀을때 랜덤하게 생기는 지연 문제라던가, 어플 실행이 늦게 뜨는 답답함이 있죠.. 일주일에 한번씩 재부팅해주면 어느정도 쓸만합니다만 부디 개선이 좀 되었으면 좋겠네요..

CPU Burst 작업에서 2~5배 정도 성능이 개선되었다고 하네요..

- Kernel Memory Management Boost: Improved memory reclaim by up to 20x, which results in faster app switching and smoother performance on memory-constrained devices.
역시나 퍼포먼스 관련 개선입니다. 저의 경우 평소 여유 램 공간이 30~40MB 정도입니다만, 어플 몇개 실행하면 그 버벅임이란,,,,그리고 어플들도 잘 죽고,, ^^;;;

- Applications can now request installation on the shared external storage (such as an SD card).
skaf 삭제로 100MB 정도 내부 저장공간이 추가로 확보되었지만 부족한 감이 있죠.


모토로이 유저분들 희망을 가져봅시다~!!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