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이는 멜론 프리티켓 공동 프로모션 대상이었습니다 !!
지금까지 모르고 있다가 블로깅하다가 알았습니다...ㅎㅎㅎ 가요를 많이 듣는 편도 아니고 좋아하는 뮤지션 CD 리핑만 해서 들어서 크게 필요성이 없었기 때문이기도 하구요.. ^^

알고보니 평생 음악을 다운받거나 스트리밍으로 들을 수 있더라구요... 단, 일부 음악은 제외될 수 있고, 한달에 한번씩 프리티켓 공동 프로모션 가입을 갱신해 주어야 합니다.

일단 멜론 사이트에서 핸드폰 인증 및 등록을 해줍니다.

http://phone.melon.com/ 사이트를 방문해서 "프로모션 참여하기 GO" 버튼을 누릅니다.(페이지를 한번 쯤 읽어보세요..)

로그인 창이 뜨면, 로그인하고 순서대로 따라 가입하면 됩니다.
(멜론 로그인 후, 페이지 상단 "멜론상품가입" 을 누른 후, "멜론 스페셜 상품 -> 멜론 프리티켓 공동 프로모션" 에서 가입해도 됩니다.)

간단하죠??

다음으로 폰에 앱을 설치합니다. 마켓에서 "멜론" 을 검색해서 설치합니다. 그리고, 화면 오른쪽 위의 설정에 가서 로그인~~

음악을 들어봅니다. 앵?? 왜 1분만 나오지?

아직 폰에서는 프리티켓 적용이 안된 상태라 이렇습니다. 재생되기 전에 뭐라뭐라 잠시 팝업이 뜨는데, 매의 눈으로 겨우 볼수 있을 정도네요..--__--

아래와 같이 해주면 됩니다.

아무노래나 하나 선택하고 화면 하단에 "다운"을 눌러줍니다. "멜론 프리티켓 공동 프로모션" 을 선택 해주면 한달간 가입이 된다는 메세지가 나오며 무료 다운로드가 됩니다.

이제 곡 전체가 재생되죠?

다운로드된 음악 파일은 DRM이 걸린 DCF파일로, 한달에 한번씩 갱신해주어야 합니다.


가입 후, 한달이 지나니 아래와 같이 무료 티켓을 다시 받으라고 나옵니다. 무료 티켓을 다시 발급 받으니 무료로 다시 이용합니다.


폰에서는 위와 같이 티켓을 다시 받아야 했지만, 멜론 홈페이지에서는 자동으로 갱신이 되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