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기본 200개+네이트100개의 문자가 있는데 300개를 다 쓰고 몇십개 정도 문자를 더 사용합니다.

네이트 100개 문자를 쓰기 위해서 SK의 "미니 T world" 앱이나, "Jateroid" 앱을 사용중입니다. 이 두 앱은 쓰기에 불편해서 무료 문자 앱을 검색해보다가 알게된 앱입니다.


위 계정들에서 제공하는 무료 문자를 eXtremeSMS 이 하나의 앱으로 끝낼 수 있습니다 !!!

앱 실행하고 계정을 추가하면 아래와 같이 남은 무료문자 개수가 나옵니다. 현재 버전 2.1.5를 사용중인데, T 월드는 접속이 계속 안되네요... 저만 그런가요??? 그래도 250개 입니다!!!!(하나는 테스트용으로 사용했습니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5000원 입니다!!

사용기중에 문자가 늦게 간다는 분들이 있는데, 저는 전송하니 바로 수신이 되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장단점입니다.

< 장점 >
- 여러 계정 무료문자를 하나의 앱으로 사용 가능
- 깔끔하고 사용하기 편한 간단한 UI
- 이전에 전송한 번호 저장(옵션으로 해제 가능)
- 보낸 메세지 저장 기능(옵션에서 해제 가능)
- 음성으로 문자 입력 가능
- 동시에 여러명에게 전송 가능


< 단점 >
- MMS 미지원. (80바이트 넘으면 여러개의 SMS로 나누어 전송됨)


*** 댓글의 도움으로 티월드 로그인 문제도 해결했습니다... ^^
로그인해서 "문자보내기"로 들어가보니 아래와 같은 팝업이 뜨네요.. 매월 최초 1회 인증을 해야 가능한 것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0년 10월 15일 현재 G마켓을 이용한 문자 보내기는 동작하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