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R로 모토로이 펌웨어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프로요 업데이트는 아니고, 기능 개선인가 봅니다. 홈페이지에 팝업도 띄워놨습니다.


FOTA를 통한 최신 소프트웨어 확인은 잘 안되서 저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업데이트 합니다.
항상 최신 상태라고만 확인이 되니 말이죠....;;;

홈페이지에서 약관 동의하고 손쉽게 업데이트 했습니다. 저는 non-skaf 버전인데, 권장 업데이트하니 알아서 non-skaf 버전으로 설치해 주었습니다. 업데이트 후에, 부팅하다가 T로고에서 한참 멈춰있다가 넘어갔습니다. 


이런 것들이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http://www.mymotorola.co.kr/story/StyNoticeRead.aspx?pageNo=1&sfld=all&skey=&idx=482

1. CPU 클럭 상승
550Mhz -> 600Mhz로 올라갔습니다. 루팅 안한 저에게는 이것이 제일 반갑습니다..^^ 추가 클럭 상승을 기대해 봅니다!!



2. 한글 입력키 변화 / 단어 자동완성 변경
한글 키보드에 음성인식 버튼이 추가 되었습니다. 엔터키가 작아져서 불편할 것 같았는데, 끝에 있어서 오타는 잘 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단어 입력시 자동완성 단어 나오는 부분의 색이 바뀌었습니다.



3. 데이터 네트워크 설정 / 위젯 추가
설정 방법이 변했습니다. 홈스크린에 위젯을 추가해서 설정 창을 띄울수도 있지만 별로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4. 퀵오피스 버전업
제일 먼저 아이콘이 변했습니다.. 실행하니 등록을 하라고 나오는데, 그냥 나중에 등록하렵니다..^^



웹 서핑하다가 페이지에 링크를 눌러도 안 열리고, 링크를 꾸욱 누르면 뜨는 팝업에서 "열기" 메뉴를 선택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특히 뒤로 버튼을 눌러서 페이지 이동 후에 이런 문제가 자주 나옵니다.
하루빨리 웹브라우저도 업데이트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프로요 업데이트 때라도....

5. 가용 램 상승??
설치 후 리부팅 하고 잠시 지나니 가용램이 58MB나 되길래 놀랬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업데이트 후에, 가용램이 늘고 버벅임이 다소 해결된 것 같다는 분들이 계시긴 합니다. 저는 몇일 더 써봐야 알수 있을 것 같습니다.

6. WIFI 문제
일부 AP 연결시 문제가 있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저는 별 문제는 없습니다..^^

저 처럼 늦게 아신 분들!! 업데이트 하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