솥뚜껑닭볶음탕으로 유명한 가평에 위치한 산골농원을 방문했습니다.
포장을 하려고 했으나 포장은 한시간 전에 미리 연락을 주어야 한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먹고 왔습니다.
저희는 별관으로 안내받았는데, 테이블이 벽쪽으로만 있어서 거리두기가 어느 정도 되긴했지만 환기가 좀 아쉬웠습니다.

12시 전에 도착해서인지 주말이었지만 별로 기다리지 않고 들어 갈 수 있었습니다.  1시 30분 정도에 나올때 보니 대기가 좀 있었습니다. 식사시간 피해서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방송에 소개된 사진들이 많이 붙어 있습니다^^

 

 

왼쪽이 별관이고 우측에 연기 많이 나오는 곳이 솥뚜껑닭볶음탕을 조리하는 곳입니다.

 

 

장작불(+가스)로 뜨겁게 조리중입니다.

 

 

대기를 걸고 몇분 후에 테이블에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5개 기본 반찬이 나옵니다.
그런데 조리 시간이 있다보니 30~40분 정도 후에 음식이 나온다고 합니다.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타고 남은 장작이 있어서 먹는 내내 따뜻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중간중간에 육수를 보충해서 간을 맞춰 주십니다.

 

 

이미 다 익어서 나와서 바로 고기를 먹어도 되지만 먼저 야채 종류를 먹고 사리를 먹고 고기를 먹으라고 안내해 주십니다.
나오자마자 고기를 먹어보니 질기더군요^^;;; 나중에 드세요~~


먹다 남은 고기는 덜어내고 볶음밥을 만들었습니다. 어느 정도 식으면 포장해 주십니다.
하트로 만들어 주시네요,,ㅎㅎ

 

 

주중에는 예약이 가능하지만 주말에는 예약이 불가능하고 직접 오셔서 대기를 걸어두셔야 합니다.
특히 포장하실분은 한시간정도 전에 미리 전화 주셔야 합니다.

 


포장보다는 조리하는 것도 구경하고 장작에 익히면서 먹을 수 있어서 먹고 가는 것이 나을 것 같습니다.
피어오르는 연기가 운치있고, 장작 타는 냄새도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