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릭스 구입 후, 잦은 재부팅(1~2일에 한번 또는 두번) 으로 교품을 받았습니다.
인터넷에는 "교품해도 마찬가지다." 라는 글들이 많았고 개인적으로도 그럴 것 같았지만 14일을 넘기기전에 교품 받아서 다시 14일 연장하고자 교품 받기로 했습니다.

교품확인서도 없이 바로 교품 해주었습니다. AS센터 괜히 다녀왔습니다...^^;;;;;

이전 것에 비해 달라진 것은 찾기 힘들었는데, 마켓 실행시 화면 구성이 좀 달라져 있었습니다. 박스에 있는 제품 바코드의 숫자도 이전에 비해 뒷번호였는데,, 중간에 업그레이드가 한번 되었나??? 암튼, 이전 것의 소프트웨어 버전을 메모해 둘 걸 그랬습니다.. 쩝,,

그런데,,이런,, 교품하고 온날 펌업이 떴습니다... 재부팅 문제외에 다른 문제는 없었는데,, 약간 아쉬움이 남지만 14일 연장을 위해선 어쩔수 없었기에..... 괜히 교품해서 문제 생기는 건 아닌지...

업그레이드로 버전은

S/W : OLSKT_U4_1.14.0
커널 : 2.6.32.9-00016-g4b0f5e2


에서

S/W : OLSKT_U4_1.17.0
커널 : 2.6.32.9-00021-g50ea1d4


로 바뀌었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그대로 입니다.

SKT 버전인 MB860의 경우 아래와 같은 기능이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재부팅에 관한 것은 없는데, AS센터 말로는 관련 수정이 있긴 있다고는 합니다. 아무래도 버그 수정을 해도 100% 수정이 될수가 없기에,, 말끝을 흐리나 봅니다.

아무쪼록 재부팅 없기를~~   

1. Webtop에서 virtual IME 기능 추가
2. 통화시 수신음 개선
3. Lap dock 한영키 입력으로 한글과 영문로 변경되도록 추가
4. 스트링 라이브배경화면으로 설정한 상태에서 다음화면으로 이동시 느려지는 현상 개선
5. 전원 관련 기능 개선
6. 카메라 관련 기능 개선
7. 지문인식 기능 향상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