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를 2년정도 사용했는데 사용시간이 짧아져서 리퍼 받은 후기입니다.

 

완충하고 약 3시간 정도 지나면 왼쪽이 먼저 꺼지고 10~20분 정도 더 쓰면 우측이 꺼지는 상태였습니다. 구매할 때, 애플 케어 플러스를 가입해두어서 2년 보증이 적용됩니다. 미루다 미루다 서비스 받으러 갔습니다. "Apple 지원" 앱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 했습니다.

 

 

에어팟의 경우 서비스센터에서는 진단이 안되서 애플에 보내야 한다고 합니다.

증상을 설명해주고 접수증을 줍니다.  견적서상 수리비는 31만원(!!) 정도인데 애플케어+가 있어서 실제 비용은 0원으로 접수 되었습니다.

 

접수하고 다음날 오전에 바로 연락이 왔습니다. 

진단 결과 케이스 본체와 에어팟 좌우 이어폰 모두 교체 대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다음날 바로 우체국 택배로 리퍼 제품이 배송되었습니다. 접수하고 이틀만에 리퍼 제품이 왔습니다. 

 

 

접수한 문제와 좀 다른 증상으로 교체가 되었습니다.;; 사운드 품질 문제??

검색을 해보니 사운드 문제에 대한 AirPods Pro 서비스 프로그램 이라는 글이 있었습니다. 2020년 10월 이전 생산분에 대한 내용인데, 저는 2020년 9월 경에 구매했으니 해당 되었나 봅니다. 구매일로 부터 3년내에 교환이 된다고 하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무지 박스
리퍼 제품. 2021년 9월 생산 제품입니다.
뚜껑을 열면 페어링 대기 상태가 됩니다.

 

별 문제없이 핸드폰과 잘 연결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