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Biostar의 TA785G3 HD 를 구입했습니다.(국내 유통은 유니텍) 현재 다나와 기준으로 구입당시에 비해 11,000원 정도 올랐습니다. 아무래도 출시한지 좀 되서겠죠? 판매몰도 적어서 가격적인 메리트는 별로 없습니다. 이 보드 소개가 주목적은 아니구요...ㅎㅎ

이 보드를 구입하면서 Biostar 라는 회사를 처음 알게됐지만, 꽤 오래된 회사네요. 심지어 ASUS 보다 오래된 회사였습니다.!!! 인지도면에서 ASUS가 월등?? 하겠지만...

오버 클럭 세계 3위를 기록했다는 이 기사도 바이오스타라는 회사 제품을 선택하는데 한몫했습니다. 저는 물론 오버클럭을 하지는 않지만 그만큼 보드 안정성이 괜찮다는 말이 아닐까 합니다?
3개월 가까이 써오면서 사용중에 죽는 경우도 없었고.. 안정성이 떨어진다라고 생각해본적도 없네요.. 슈퍼 유저가 아니라 그런가?ㅎㅎ

ASUS나 GIGABYTE에 비해서 인지도는 떨어지지만 가격적으로 저렴한 Biostar 제품을 한번쯤 고려해보는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